대한민국 0.1 %라는 초호화 특혜...
http://media.daum.net/economic/consumer/view.html?cateid=1007&newsid=20080730153116504&cp=khan
기업의 입장에서는 당근 잘해야할 대상이긴하지만...
그 0.1%를 위한 마케팅이...
소비에 집중되어진 것이 너무 씁쓸하다.
문화적이며...
대중들에게 멋스러운...
그런 VVIP 마케팅을 하는 곳은 없는가?
.
.
.
아니...
정말 대중을 선도하거나...
국내의 0.1%를 선도하는...
그런 예술가나...
진정한 상류층은 생기지 않는 것일까?
어디가 먼저인줄은 모르겠지만...
정말...
멋진 상류층이
대한민국에도 있었으면 좋겠다...
~.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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