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4년 4월 2일자(?)로 나온 퀘이크2의 소스를 Delphi의 파스칼 소스로 전부 컨버전 한 내용이 있더군요..
흠... 소스를 보고 있는데..
꽤 괜찮게 컨버전 되어있네요..
개인적으로 파스칼 형태의 소스가 보기 편해서~~ ㅎ.ㅎ;
중간 중간 코드를 보면..
작업의 흔적들도 남아있어서.. 재미있군요...
퀘이크2의 몇가지 오픈 라이센스 정책만 지킨다면...
충분히.. 3D엔진으로서의 가치가 있군요..
bsp방식이나 mdl모델, 버텍스애니메이션의 가치가 그렇게 퇴색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.
ㅎ.ㅎ
댓글 없음:
댓글 쓰기